홈페이지 >

팥그룹 은 가상 운영상 진영 에 가입하여 산업 사슬 상류

2014/12/9 12:58:00 32

팥 그룹가상 운영상산업 사슬

미래, 팥그룹은 중소기업 고객 시장을 겨냥하고, 내부 자원을 정합 내부 자원을 조성하고, 산업체인 상위 하위를 연체해 공급업체를 고객으로 만들고, 의류 업계에 모바일 관련 상업 패턴과 기술 해결 방안을 보급해 가상 운영 업체의 정보화 방면의 첫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공업과 정보화부는 8개 민영업체에 4차인 이동통신 전매 업무시점 비판을 발급하며 무석 홍두그룹은 가상 운영업체 진영에 가입하여 전신 분야에 본격적으로 진입했다.

이로써 우리나라는 현재 이동 전매 업무를 받고 있는 민영기업이 33개에 달했으며, 그중 팥그룹은 유일하게 전통 방직복 (제조업) 기업이다.

홍두그룹은 강소성 중점 기업집단, 국무원 120개 개혁 시점 기업 중 하나다.

기자는 팥 전신이 중국과 연통하여 비용을 낮추는 것으로 알고 있다.

전통운영자에게 비해 팥 전신이 소비자에게 주는 실혜는 더욱 커진다. 예를 들면 정식의 유량이나 음음음은 월말까지 다 쓸 수 없으니 자동으로 다음 달에 넘어가고, 유량과 음성도 전환될 것이다.

또 미래는 휴대 전화망의 기능을 실현할 수 있다.

전통기업이 인터넷경제를 어떻게 융합하여 새로운 기회를 빼앗고 더 나은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모든 전통 업계의 시급히 해결해야 할 과제이다.

팥 은 가상 운영상 가입을 계기로 전통 공업과 이동 인터넷 융합 의 신형 상업 모드 를 적극적으로 탐색 해 현대 정보 기술, 이동 인터넷 기술, 이동 그룹 산업 업그레이드 와 변형 을 더욱 추진 해'지혜 팥'의 장거리 발전을 목표 를 한 걸음 한 다.

주해강 홍두그룹 회장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새로운 기술 혁명 충격 아래 기업 경쟁력은 기업 내외부 정보처리와 데이터 가치 발굴 능력을 주로 표현했다고 밝혔다.

기업은 반드시 ‘ 변화 구생 ’ 으로 신속하게 대량의 정보를 처리하고 지식자본을 침전시켜 ‘ 지혜 기업 ’ 을 만들어야 한다.

‘지혜 팥 ’을 만들어서 이동 전신 분야에 들어가면 기업의 이동 단말기의 호련화와 지능화를 크게 가속화한다.

공신부'양화융합'의 시범기업으로서, 팥그룹은 기업 경영 관리의 응용을 중시하며 전통업과 이동통신 업무의 비즈니스 융합 패턴을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있다.

이동통신 전매 업무를 추진하기 위해 그룹 전문적으로 팥전신 유한 회사를 설립하고, 재무, 인력, 기술, 마케팅 등 각 부문의 전문 팀을 구성했다.

2008년부터 팥과 중국을 연통하여 업무협력을 전개하며 중국 연통 대열인터넷 접입 업무, 구성망, 이동 증가가치 업무 등을 대행해 많은 업계 경험을 쌓았다.

  

주해강

가상 운영자에게 포위하기 위해

하드웨어, 소프트웨어와 인재 방면에서 이미 조기 투자가 2000만 위안에 가깝다.

이어 ‘전통산업 +인터넷 ’을 내놓은 그룹이 새로운 패턴을 만들어 중국 방직자재거래센터와 팥전자상거래센터와 두 플랫폼을 만들어 현재 공단 내 ‘휴대폰 1카통 ’을 건설하고 있는 가운데, 경비, 문금, 회의를 비롯해 소비와 지불을 주체로 하는 ‘지혜단지 ’의 플랫폼을 조성해 이동 전매와 이동 터미널을 입구로 하는 지혜 홍두 지역, 팥 선불료 카드 등 신형 플랫폼 상업모델을 기초로 다졌다.

이 밖에

단말 작업 이동

한편, 팥그룹은 문점 영상 감독, 사주파 전자 태그 기술, 기업 휴대전화 1카통 등 측면에서도 응용: 팥 남장 88개 매장이 사용되는 감독시스템을 통해 한 사람이 16개 매장을 관리할 수 있도록, 사주파 전자태그 기술 시점도 이미 초보적으로 완성됐다.

“주파수 전자 태그 기술의 응용은 공급 사슬을 시화할 수 있고 빠른 반응을 실현할 수 있고 O2O 기업이 진정으로 자신의 대데이터 플랫폼을 보유하고 공급사슬 효율을 높여 자금 회전 횟수를 높일 수 있다 ”고 말했다.

주해강설.

미래 팥그룹은 중소기업 고객 시장을 겨냥해 특색 전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대해 구체적으로 통합 내부 자원을 포함해'지혜 팥'을 만들기, 산업 체인 상위아래위로 뻗어 공급업체를 회사 고객으로 만들고, 의류 업계에 모바일 관련 상업 모델과 기술 해결 방안을 넓혀 중국 방직 의류 업계 양화의 융합을 추진하는 플랫폼이 되고, 가상 운영 업체의 정보화 방면의 첫 브랜드가 되기에 힘쓰고 있다.

  • 관련 읽기

보슨 주식 매각 전형 방안 종료 실적 하락

회사 뉴스
|
2014/12/9 11:54:00
32

关店潮已蔓延至全行业 波司登大幅砍掉加盟店

회사 뉴스
|
2014/12/9 11:45:00
33

아마존 사치품 전자상들의 거액투자가 난감한 지경에 빠졌다

회사 뉴스
|
2014/12/6 20:51:00
17

매혁보트화 14재년 매출액은 계속 강렬한 증가를 유지하고 있다

회사 뉴스
|
2014/12/6 18:13:00
51

Archroma 는 완전히 거슬러 올라가는 환경 보호 염료 를 내놓는다

회사 뉴스
|
2014/12/5 21:29:00
50
다음 문장을 읽다

혜동 신발 업종은 어떻게'한겨울'을 보낼 것인가?

혜동의 구두업은 30여 년 동안 발전해 원료에서 용을 공급하고 패션 여성화를 위주로 하는 신발의 발전 구조를 형성하며 2006년 국가평을 받은'중국 여성화 생산기지'는 광동 지역의 유일한, 광둥 지역의 수많은 국가급 가죽 산업 분야 브랜드.현재 혜동은 신발 사업자 6380개, 2013년 산화 9억 켤레, 생산액 280억 위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