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여자 > 아이 > 개 > 남자: 남자의 체면

2019/4/24 15:45:00 9954

유니폼

여자 > 아이 > 개 > 남자.

이것은 소비 경시 사슬의 정서이며, 남자는 줄곧 최하단에 있다.

눈 깜짝할 사이에 여자들이 데이슨의 드라이브와 웨이브를 위해 기뻐하며 애완동물들이 엄청난 주문량을 만들어 냈을 때 ‘그의 경제 ’도 이미 잠잠해졌다.

남자들은 새로운 옷을 입고 소비 무대에 섰다.

이 같은 남성들이 ‘업그레이드 ’를 소비하는 과정에서 ‘그는 ’라는 각성과를 올리고 있다.

남성의 체면을 교화하다

예전에 남성의 체면은 아마도 그가 대중 앞에서 내놓은 담배, 술상 위에 술을 마시거나, 혹은 사랑차 차표와 옆 여자들의 얼굴이었다. 이것은 줄곧 남성이 맡은 ‘꼭대기 ’의 전통적인 역할로 결정되었다.

반면 성별 평권의 부상과 사회 역할의 분업이 바뀌면서 남성과 여성처럼 캐릭터 해방의 수요가 있다.

19살의 대학생은 숙소에서 얼큰한 데를 먹으며 얼음의 콜라를 마시며 미래에 대한 망망에 빠졌다.

25세의 편의점 직원들은 앞치마를 두르고 잡물간 밖에서 담배를 피워 휴대전화에 자신이 모은 돈을 세고 있다.

35세의 회사 중층은 상사와 부하 사이를 떠나 다음 위로 올라가는 사다리를 찾고 있다.

50세의 남자가 어머니의 병실 밖을 지키며 대학 입학한 딸에게 많은 생활비를 마련해 주었다.

...

우리의 전통 문명에서 강세로 묵허된 남성은 사실 생활 속에서 활로를 찾고 싶었다.

“한 사람마다 한 세상을 이끌고 있는 것은, 그가 본 적이 있고, 취미를 가진 모든 것이 이루어진 세상이다.”

프랑소바 리네 하도브리온이 이렇게 말했다.

옷차림이 가장 직접적으로 가장 효과적인 수출: 한 사람의 옷차림은 자신의 심미를 구현할 뿐만 아니라 그가 겪은 모든 것을 세상 사람들 앞에 펼쳐 놓는다.

이처럼 ‘ 체면 ’ 의 가장 직접적인 표현 방식은 수시로 가볍고 적절한 옷차림으로 필수 과목이다.

때로는 남자들이 그 퇴근 후 차 안에서 10분 안에 앉아 있는 자신이 가장 진실한 사람이라고 오해할 때가 있다. 그렇지 않다.

일, 응대, 생활, 사교...매 장면에서 누구나 가장 편안한 몸 상태에서 여유 있게 할 수 있다.

옷을 입는 일을 통해 ‘ 체면 ’ 을 실현하면 쉽게 변할 수 있다.

하지만 오늘날까지 남성의 옷차림에는 그다지 우호적이지 않은 인상: 기업과 사업단위 직원들이 입는 것은 꼭 빠듯한 정장입니다. 프로그래머는 1년 사계절에 다양한 색깔의 체크 셔츠...중국 남성들은 옷을 입는 것에 대해 보충 수업을 해야 합니다.

‘ 체면 ’ 이라는 과목과 함께 발생한 것은 남장 소비가 이미 중국 의류 브랜드의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된 배경이다.

의류 브랜드들은 이미 ‘ 그의 경제 ’ 라는 제목으로 남성 소비시장의 부상을 시작하여 가정 우호적인 패션 브랜드에 있어서 얻기 어려운 기회다.

그렇다면, 누가 시장을 교화할 자격이 있습니까?

월 중 한 가지 소식에 따르면, 유니고모사 신판그룹 창시자 유정이 249억 달러를 넘어 일본의 갑부 위치를 재탈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배후에는 우수한 옷고에 최신 배달된 성적표: 단의고 모사 신 판매그룹이 2019년도 상반기 재보에 따르면 그룹 매출액은 반년만에 809억엔을 늘렸고, 매출액은 1조2676억엔으로 동기 대비 6.8%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1729억원으로 전년보다 1.4% 증가했다. 순이익은 1,140억엔으로 전년 대비 9.5% 증가했다.

업무 측면에서 적의고의 해외 업무 매출액은 5800억 엔으로 전년 대비 14.3% 증가했다.

해외 업무는 반년 만에 영업이익 884억 엔을 이룩해 전년 대비 9.6% 증가하고, 신규 매출액은 725억 엔이다.

무엇보다 중화구는 장의고 해외 실적이 성장하는 주요 구동력이 되는 것이다.

최근 3년 연속 천고양이 플래그숍 여장 소비 의상 판매 우승을 앞둔 유니폼 매장, 남성착장에 대한 교육이 시작됐다.

‘중국남장산업발전보고서 2017 ’에 따르면 25세는 남성이 옷을 입는 분수령: 25세 이하의 남성은 ‘고성숙 ’을 좋아하고 젊은 이들이 더욱 자리를 중시하는 공식성, 셔츠 양복 등 정식 옷차림을 선호한다.

물론 개성도 없어서는 안 되는 원소다. 디자인상 의상 브랜드에 새로운 요구를 내놓았다.

이와 함께 성년의 세계와 맞닥뜨려 성숙함과 유행 요소를 겸비하고 싶은 젊은이들이, 유니클로즈업이 내놓은 해결방안은 방금 선반 을 마련한 Easy care shirt 정방 셔츠 계열과 폴로 Shirt.

Easy care shirt 정방 셔츠 계열의 특징은 부드러운 터치감, 깔끔한 스트라이프, 순색 등 다양한 스타일로 선택돼 모든 장소를 만족시킬 수 있다.

반면 폴로셔츠는 DRY -EX, AIRism, 빨리빨리 3가지 원단을 선택해 통기, 편안, 땀 흡수 속도로 마른 특징을 일체로 깔끔하게 잘라낸다.

어쩌면 청년들이 아직 벗지 못한 유치함과 분장하고 싶은 성숙함을 동시에 대처할 수 있다.

25세 이상의 사람들이 주로 편안함을 추구하며 캐주얼 바짓가랑이를 선호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물론 이는 일과 생활효율을 추구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정확히 말하면, 그들이 원하는 것은 사실 편안함과 고효의 균형이다.

이 부분은 유니폼에서 얻은 답은 EZY 9부 팬츠나 빨리 탄력 팬츠다.

이들 디자인의 묘기는 허리의 고무줄 디자인, 스판기가 가볍고 활동, 비즈니스와 레저 두 경기가 충분하다는 점이다.

주름이 잘 잡히지 않는 원단으로 낭비할 필요가 없는 시간을 절약시키며 담판이나 사교 장소의 작은 어색함이 존재하지 않는다.

옷을 입는 것은 학문이다.

이런 원시적인 작용을 제외하고는 뜻밖의 높은 부가치를 가져다 줄 수 있고, 한 사람의 옷차림은 그에게 자신감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옷을 입는 사소한 것을 해결하면, 이 충분한 이미지는 일, 사교, 가정 모임 등의 장소에서 필요성을 더할 수 있다.

체면이 있는 사람은 생활을 망칠 수 없다.

유니폼 의 기술 속

인간을 아름답게 만드는 가장 효과적인 도구는 기술이다.

일련의 미용품으로 여성들을 허리를 굽히게 하는 데이슨은 자신의 과학 기술속성을 강조하고, 과학 기술로 인해 우리가 다시'미'라는 사실을 재검토해 볼 수 있을지도 모른다.

생활과 관련이 없는 과학 기술을 보는 것 같기도 하고, 육안 볼 수 있는 삶을 바꿀 수도 있고, 이 모든 것이 당신이 월드창고 매장에 들어올 수도 있다.

이 파문 의상 성장점 중 말권을 갖고 싶다면 과학기술과 기술에 대한 장기, 꾸준한 투입이다.

옷을 만드는 일은 15년의 유니폼을 만들어 기술에 관한 긴 이야기를 했다.

이 이야기들은 사람들한테 들키고 —

1998년 유니유니컬컬컬컬컬컬컬을 일련기술수단으로 비용더 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품질보다 더 보보보보보보란란란란재재재재재코트, 고고고고급 벨벨벨벨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수더더더더더더더더같은 제품보다 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10억건......

과학기술이 바뀐 것은 최소한 당신이 겪은 겨울인 사람들은 패딩을 벗어나지 못하더라도 최소한 비대와 속박을 버려 가벼운 겨울을 보낼 수 있다.

정방적 셔츠 /폴로 /말린 탄력 긴 바지 /EZY......

기술을 이용하는 안팎이 아니라 어떻게 삶을 이룰 수 있는 해결 방안을 제시한다.

한겨울을 안고 4월 보름을 넘고 한여름이 다가오자, 장의고는 또 새로운 이야기인 남성의 옷장에는 자외선옷이 아직 부족하다.

자외선 차단은 여태껏 여성의 특허가 아니라 고강도 자외선 (UVA) 에 대한 피해도 트집을 잡지 않는다.

대부분의 남성들은 아직 습관이 되지 않았거나 우산을 쓰고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기 어려웠을 때, 장의고는 최우선해인 올해 유니폼에서 어린이부터 남장까지 전선 차단제를 내놓았다.

테스트를 거쳐 일광 자외선 UVA 의 투사는 5% 보다 5% 이하 나일광 자외선 UVA, 자외선 방지 계수 UPF 가 40% 이상이다.

유니폼의 이 자외선 차단제는 시보다 UVA 의 투사를 더욱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어 순식간에 자외선 차단을 할 수 있다.

여름에는 땀샘이 활짝 펼치지만 어색한 계절인 조열과 함께 탄생하는 경우가 종종 남성의 등에 걸쳐 난감한 물때가 있다.

모든 의상 브랜드들이 의기투합적으로 환절기 신상품 대상을 선보일 때, 여름옷 재료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사람들의 사소한 체면을 위해 더듬어 죽는다.

이렇듯 우아한 옷차림의 자외선 차단제는 체감 조절 원단으로 상큼한 통기, 땀 흡입, 냉감 접촉의 특징이 있기 때문에, 클래식한 아아이리스 시리즈. 바로 다른 과학기술적 이야기인 AIRISM은 빨리 마르고 수분 증발의 특성을 완벽하게 소화한다.

이와 같이 필요한 기능성을 갖춘 동시에 자외선 자외선 자외선 자외선 차단제에는 ‘체격 ’이라는 디자인지가 기존 자외선 차단제처럼 다양하게 갖춰져 있다.

작은 디테일 하나, 바싹 마르고 상큼한 여름까지 줄 수 있다.

이렇게, 기술과 과학기술의 포옹을 통해 의류 소매시장에서, 유니폼은 이미 다른 패션 브랜드와 다른 새로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비대함과 속박을 해소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장래를 선택하고, 미래에 몸과 옷의 많은 교류가 장점을 택하는 이유다.

아마도 사람들의 궁극적인 명제를 입고 있는 것 같다.

패션의 존재로 인해 ‘착용 ’의 자체를 의미로 하고, 과학기술과 기술의 존재로 인해 이들에게 더욱 추구하는 삶을 반포한다.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가장 간단한 방식으로 사람들이 더 체면을 유지하는 삶을 도우고, 또한 현재 가장 중요한 임무가 되고 있다.

출처: 범이 APP를 맡다

  • 관련 읽기

옷 차림: 올 봄 체크 셔츠를 매치해 주인공

DIY 생활
|
2019/4/24 7:54:00
11987

옷 차림: 하반신이 뚱뚱해서 무슨 치마를 입습니까?이형 몸매는 어떻게 입어요?

DIY 생활
|
2019/4/19 17:23:00
9084

여자가 옷을 입어 젊게 입는 것을 원하는데, 너는 이 다섯 가지 금지 구역을 알고 있니?

DIY 생활
|
2019/4/16 21:03:00
9514

판도라 판도라가 중국 시장에 특별히'로마도아 '시리즈를 내놓았다.

DIY 생활
|
2019/4/16 13:41:00
12085

누가 키가 작은 여자가 옷을 안 맞춘대요.

DIY 생활
|
2019/4/15 15:25:00
12172
다음 문장을 읽다

해장 의 주주 총회 현장 이 분쟁 을 일으켜 소주주 가 우조 태평 을 야유 하다

아무도 모르는 ‘남자 옷장 ’으로 200억에 가까운 영업 체량은 6000개 넘는 매장 수가 다른 동행 경마난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