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자 파일의 생성

2007/8/4 9:48:00 41182

근대 과학 기술 발전사 는 매번 중대 과학 의 발견, 기술 의 혁신 을 객관적 세계 의 인식 에 비약 을 낳 았 고, 매번 기술 혁명 은 사람들 을 자연 의 능력 과 사회 발전 의 힘 을 추진 한 새로운 수준 을 향상 했 다.

생활의 사례를 논쟁할 여지없이 과학기술은 1차 생산력과 사회진보의 강력한 구동력임을 증명할 수 있다.

1946년 최초의 전자컴퓨터가 태어났을 뿐, 단지 50여 년 동안, 전자 컴퓨터기술은 공전의 속도로 급격히 발전하고,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를 막론하고, 다차질의 비약적으로 발전했다.

전자계산기 기술이 급속히 발전하는 동시에 전자 컴퓨터는 정치, 군사, 경제, 문화, 인류 생활의 각 분야의 응용도 보편화되어 현대 사회와 현대생활에 빠질 수 없는 도구가 되었다.

공무 자동화 발전과 심화로 특히 전자 컴퓨터와 통신 기술이 결합되어 정보기술 산업을 형성했다.

과거 용지 묵, 조명 등 형성 및 전달 정부 기관 공문 및 도서, 도서, 그림, 영상, 문헌 자료, 비즈니스 정보 등을 모두 전자공문, 전자 도서, 전자 도서, 전자 도서, 전자 도서, 전자 영상, 전자 문헌 자료 등이 모두 전자 문서에 속한다.

파일을 보존할 가치가 있는 전자 문서는 반드시 보관해야 한다.

전자 서류를 보관한 후 바로 전자 파일을 형성한다.

전자 공문서는 당연히 서류 보관 부서가 보존해야 한다.

공문서 관리는 보관, 이용, 감정, 통계 등 관리 원칙을 따를 필요가 있다.

그러나 종이와 같은 반송체 파일은 확실히 큰 차이가 있다. 그것은 디지털화 계열이다.

전자 파일은 기술과 설비를 사용하여 정보의 내용은 자성 재료나 디스크 등 반송체 등을 기록한 후 이 기술과 설비를 영원히 벗어나지 못하고 이 생성 환경과 설비를 제외하고 단독으로 존재할 수 있으며, 사람들은 이러한 기록 정보 내용의 기술과 장비를 채택하여 복원, 출력, 수출을 할 수 있으며 그것의 정보를 인식할 수 있다.

전자 파일의 장기 보존은 어렵지만, 끊임없이 새로운 기술과 설비를 보장해야 한다.

전자 파일 압축 및 전자 파일 관리에는 기술과 설비가 필요합니다. 전자 파일의 생명 주기는 전자 파일의 내용으로 정해져 있으며, 전자 파일의 생명 주기를 보장하는 존재는 적재체의 수명, 전자 컴퓨터 소프트하드웨어의 생존 주기와 반체에 기재된 문서와 전자 컴퓨터 소프트하드웨어 플랫폼의 일치성에 달려 있습니다.

그래서 전자 파일 관리는 매우 복잡한 기술공사라고 말하며 이 의미에서 전자파일 관리를 ‘ 전자 파일럿 기술 공정 ’ 이라고 부른다.

이 두 가지 유형은 장기 보존과 개발의 필요로 변환할 수 있다.

Google은 전자 파일과 종이 등 유체 파일의 다른 것을 알아야만 전자 파일 관리에 대한 정확한 요구를 할 수 있으며, 파일 관리의 기본 원칙을 견지할 뿐만 아니라, 전자 파일은 자신의 특수성에 따라 자신의 관리법, 기술과 표준을 창건할 수 있다.

이로써 전자파일 및 전자파일 관리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종이질 등 재체파일 관리를 늦추지 않고 진정으로 전자파일이 쏟아질 수 있는 상황에서 전자파일이 쏟아질 수 있을 때 우리는 전자 파일을 중시하고 지질 등 재질적 파일을 강화할 수 있는 관리를 철저히 개발해 각종 파일의 정보자원을 사회 서비스로 개발해, 공문서 사업이 전자시대에서 전면적으로 발전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파일의 일상 관리 방법

문서 관리
|
2007/8/4 9:47:00
41277

문서 관리 부서

문서 관리
|
2007/8/4 9:46:00
41179

문서 관리 제도 (4)

문서 관리
|
2007/8/4 9:46:00
41255

문서 관리 제도 (3)

문서 관리
|
2007/8/4 9:45:00
41319

문서 관리 제도 (2)

문서 관리
|
2007/8/4 9:41:00
41220
다음 문장을 읽다

우리나라 보안 제도는 기본선을 초기화하였다.

대변인 심영사가 한 기자들 앞에 미소를 지으면서 그의 신분은 이미 뉴스다.국가 비밀국에서 온 관리자다.9월 12일 오전 국가민정부와 비밀국은 베이징에서 뉴스브리핑을 열고, 후자는 처음으로 뉴스 발표자의 역할로 대중을 대했다.민감한 부서 발표 소식도 눈길을 끈다 ———8월부터 자연재해로 인한 사망자 총수 및 관련 자료 및 관련 자료는 더 이상 국가 비밀로 삼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