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원에게 착각을 요구하여 고용인 부서의 마음대로 해서는 안 된다.

2017/5/15 20:39:00 18

잘못을 범하다

직원을 잘못한 것은 법적으로 고용인 단위에서 배상을 요구하는 징계권이 부여되었지만, 직원들이 잘못한 것은 아니다. 고용인 단위로 마음대로 할 수 있다.

구 씨는 한 회사의 기술자로서 회사의 일부 생산 비밀과 관련해 회사가 비밀협의를 체결한 적이 있다.

구 씨는 반년 후 임금이 너무 낮다고 생각하며 회사와 경쟁 관계를 가진 직장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그동안 구 씨는 회사 사정이 중요하지 않은 비밀을 누설했지만 회사에 아무런 피해도 주지 않았다.

회사 발견 후 구 씨에 대해 엄하게 비판했다.

구 씨는 받아들이기 어려웠기 때문에 바로 이직했다.

조만간 구 모 씨가 비밀 의무 위반, 불법 해제 노동 계약을 이유로 구씨에게 배상 판결을 내렸다.

회사가 예상한 것은 법원이 2016년 8월 판결에 기각했다

소송 청구

.

[평론 1,13,000,000,000,000,000,000.

노동계약법 제90조 규정은 “근로자는 본법 위반 노동 계약을 해제하거나 노동 계약에서 약속한 비밀 의무나 경업제한을 위반하고, 이용자 단위에 손실을 초래하는 것은 배상 책임을 져야 한다 ”고 규정했다.

노동법 관련 노동계약 규정에 어긋나는 배상법 제6조도 “ 고용 단위로 근로계약을 해제하지 않은 근로자를 채용해 기존 고용자에게 경제적 손실을 초래하는 근로자의 직접 배상 책임 배상 책임을 져야 한다 ” 고 지적했다.

직원들이 비밀의무를 위반하고 사사로운 알바를 불법 해제해 노동계약을 면제해야 하고, 고용인 단위를 배상하려면 직원들의 관련 행위를 피해를 전제해야 한다는 것이다.

구 씨는 잘못이 있었지만 회사에 손해를 끼치지 않고 회사도 배상을 주장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모 씨가 한 회사에 입직했을 때 회사는 1만 위안을 출자해 전문적인 기술훈련을 했다.

2016년 9월 15일, 모씨가 방금 훈련을 마치고 출근을 미처 출근하지 못했고, 다른 직장에서는'올리브 가지'를 신출했다. 임금, 복지, 근무조건과 환경이 원사보다 훨씬 좋다.

어떤 사람이 이사천을 보고 회사에 서면사표를 제출해 일주일 만에 퇴직할 것이라고 밝혔다.

회사가 거절당한 후, 부인이 아예 가버리자 회사의 새 생산 계획을 4일간 늦춰야 했다.

양측이 배상 문제에 대해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회사가 소송을 제기했지만 법원의 판결은 폐산 손실을 배상 범위에 올리지 않았다.

[평론]은 회사의 4일간의 파산 피해를 감당할 필요가 없다.

노동법 관련 노동 계약 규정 위반 배상 방법 4조 규정 근로자 위반 규정

노동 계약

노동 계약 해제, 고용인 단위에 손실을 초래하는 근로자 밑의 손해 배상: (1) 이용자 단위 채용 비용;(2) 이용자 단위로 지불한 훈련 비용, 쌍방은 따로 약속한 계약에 따른 생산, 경영, 사업에 대한 직접적인 경제적 손실;(4) 노동 계약에 대한 기타 배상 비용.

간접적 손실은 보상 범위에 속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반면 간접손실 은 직장 이 완전히 얻을 수 있을 뿐 직원 의 행위 로 얻지 못한 예기경제적 이익 을 포함, 폐산 감산 손실, 자원 손실, 환경 오염 처리 비용, 새 직공 의 훈련 비용 보충 등 이다.

회사의 규정 제도에서는 생산 시 화재 사용을 엄금하고 생산현장 입구의 금령도 같은 내용이 있었지만 2016년 10월 9일 오전, 곽씨는 근무 기간 담배 중독으로 인해 견디기 어렵고, 잠시 비행기를 떠나지 못하고, 결국 몰래 담배를 피우고, 흡연 후 습관적으로 담뱃대를 떨어뜨려 사고를 일으켰다.

이로써 회사 복구 기기, 원자재 등 직접적 손실이 3만 8000여 위안에 이른다.

사후, 회사 측은 곽 씨가 파산 손실을 포함한 모든 비용을 배상하라고 요구했다.

곽 씨를 감안하여 일회불청할 수 없다

배상금

회사 측은 곽씨의 매달 임금 전액을 공제하기로 결정했다.

[평가 1,33,10,000 회사의 방법은 잘못이다.

임금 지급 잠정 규정 제16조 규정은 근로자 본인의 원인으로 고용인 기관에 경제적 손실을 초래할 수 있도록 근로계약의 약속에 따라 경제 손실을 배상하라고 규정했다.

경제 손실의 배상은 노동자 본인의 임금에서 공제할 수 있다.

그러나 매달 공제한 부분은 근로자가 당월 임금의 20% 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만약 공제 후 잉여임금 부분은 현지 달 최저임금 기준보다 낮으면 최저임금 기준으로 지급된다.

곽 씨는 회사의 규제를 심각하게 위반하고 노동규율을 객관적으로 회사에 큰 손해를 끼쳤지만, 확실히 회사에 배상 책임을 져야 한다.

그러나 곽씨와 그 가정의 필수, 기본적인 생활 원천을 확보해야 하며, 대처의 기준이나 폭에 따라 임금 공제만 해야 한다.

회사는 매달 일괄 청산식 처리로 관련 법률법규에 위배되었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상하이 최저 임금 2300위안은'나팔 임금'이다.

인사 노사
|
2017/5/14 20:56:00
55

인재 유동은 이미 상태 재무가 공착륙하여 준비되었습니까?

인사 노사
|
2017/5/14 20:26:00
23

고용 단위 는 용공 일 부터 노동 계약 을 체결해야 한다

인사 노사
|
2017/5/9 21:46:00
53

광동 중산 일직원 위조 이력서 는 고용인 단위 에서 36만 위안 을 클레임 당했다

인사 노사
|
2017/5/9 20:34:00
16

농민 공무공 시 부상 법원 은 용공 단위 배상 을 판결 했다

인사 노사
|
2017/5/8 21:30:00
46
다음 문장을 읽다

직장 중년'4050'에 초점을 맞추고 직장 겨울이 왔습니까?

중년 재취업을 피하는 것은 근본적인 방법은 사전에 대비하여 장기적인 직업 생애 발전 계획을 조속히 진행하고, 또한 자주 피드백과 수정을 진행한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